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방탄소년단

그룹 방탄소년단이 신곡 ‘상남자(Boy In Luv)’의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방탄소년단은 4일 공식 홈페이지(bts.ibighit.com)를 통해 이번 앨범의 콘셉트를 엿볼 수 있는 단체 사진 3장을 동시에 선보였다.

이들은 꽃 같은 미모와 거친 면모를 동시에 가진 고등학생으로 변신해 앨범의 주제인 ’10대의 사랑 이야기’에 맞는 비주얼을 완성했다. 특히 사진 속 멤버 슈가(SUGA)와 정국은 팽팽한 대립각을 세우며 우정과 사랑 사이에 갈등하는 남학생들의 모습을 표현했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사랑하는 여자의 마음을 사로잡기 위해 상남자로 변신하려는 방탄소년단의 모습을 담았다. 거칠기만한 ‘상남자’와는 또 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또한 끈끈한 우정과 사랑으로 인한 갈등 등의 요소를 녹여 스토리가 있는 재킷 사진을 완성했다”고 설명했다. 타이틀곡 ‘상남자(Boy In Luv)’는 한 여자를 향해 돌진하는 패기 어린 사랑을 주제로 한다.

방탄소년단은 오는12일 두 번째 미니앨범 ‘스쿨 러브 어페어(Skool Luv Affair)’로 컴백한다.

글. 박수정 soverus@tenasia.co.kr
사진제공. 빅히트엔터테인먼트

[텐아시아 뉴스스탠드 바로가기] [뉴스스탠드 "MY뉴스" 설정 경품 이벤트]
[EVENT] 뮤지컬, 연극, 영화등 텐아시아 독자를 위해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 클릭!
[EVENT] 달콤달콤 이현우, 해피 밸런타인데이! 2월 구매고객 이벤트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