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S2 엔터테인먼트
사진 제공=S2 엔터테인먼트
그룹 키스오브라이프(KISS OF LIFE)가 여름의 색채를 담아낸 새 앨범으로 돌아왔다.

1일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키스오브라이프의 디지털 싱글 앨범 'Sticky'(스티키)가 발매됐다. 'Sticky'를 통해 멤버들은 쉴 틈 없이 바쁘게 흘러가는 삶 안에서 조금은 느리지만 누구의 간섭도 없이 자유롭게 목적지를 정해두지 않고 나비처럼 유영하는 모습을 표현한다.

타이틀곡 'Sticky'는 한 번만 들어도 모든 이의 귀를 사로잡는 멜로디와 매력적인 스트링, 아프로비트 리듬의 그루브와 에너지가 돋보이는 곡이다. 청량하고 시원한 사운드와 멤버들의 에너제틱한 보이스, 건강미 넘치는 퍼포먼스가 대중들의 마음을 청량하게 물들인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폴란드 바르샤바를 배경으로 촬영됐다. 키스오브라이프의 역동적인 동작을 원테이크 기법으로 촬영, 이들의 한층 더 뜨거워진 에너지를 생생하게 전달한다.

수록곡 'Te Quireo'(테 키에로)는 뜨거운 축제와 여름밤의 열기를 담아낸 라틴 풍의 댄스곡이다. 키스오브라이프만의 고혹적이고 정열적인 에너지와 낭만적인 무드를 표현했다. 누구보다 뜨겁게 사랑하는 한여름 밤의 꿈속 우리를 이야기하는 이번 곡은 멤버 벨이 직접 작사, 작곡했다.

한편 한층 편안하고 밝은 에너지로 돌아온 키스오브라이프는 음악 방송과 다양한 콘텐츠로 대중과 소통할 예정이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