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아시아=유청희 기자]
MBN 새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 티저 영상 캡처
MBN 새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 티저 영상 캡처
MBN 새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 티저 영상 캡처

MBN 새 수목드라마 ‘설렘주의보’에서 윤은혜와 천정명의 위장 로맨스가 예고됐다.

오는 31일 오후 11시 처음 방송되는 ‘설렘주의보’가 천정명(차우현 역)과 윤은혜(윤유정 역)의 위장 로맨스의 시작을 미리 볼 수 있는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설렘주의보’는 독신주의 철벽남인 스타닥터 차우현(천정명)과 연애 지상주의자인 톱배우 윤유정(윤은혜)이 각자의 말 못할 속사정으로 가짜 스캔들을 만들어 내면서 벌어지는 위장 로맨스 드라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차우현과 윤유정이 운명처럼 자꾸 마주하게 되는 순간들이 담겨 있다.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잘 나가는 국민요정 윤유정과 그를 전혀 알지 못하는 잘나가는 피부과 전문의 차우현의 거듭되는 만남이 이들의 인연을 궁금하게 한다.

또한 상황이 나빠진 윤유정을 위해 소속사 대표 한재경(한고은)이 차우현에게 “결론부터 말씀드릴게요. 애인이 돼주세요”라고 파격 제안하는 모습이 눈길을 끈다. 꽃길만 걸을 줄 알았던 윤유정의 앞을 가로막은 사건은 무엇일까.

아울러 차우현이 윤유정에게 돌진하는 괴한을 막아서며 대신 습격을 받아 병원에 실려 간 장면도 포착됐다. 이어 “나한테 적립한 신세 마일리지 지금 써요”라는 내레이션과 함께 그녀에게 키스를 했다.

‘설렘주의보’는 천정명, 윤은혜, 한고은 외에도 주우재, 표지훈(블락비 피오), 이혜란 등이 출연한다. ‘마성의 기쁨’ 후속으로 오는 31일 오후 11시 처음 방송된다.

유청희 기자 chungvsk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재배포금지>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