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믹스, 'DICE'로 보여줄 초강력 퍼포먼스


그룹 NMIXX(엔믹스)가 신곡 'DICE'(다이스) 뮤비 티저를 추가 공개하고 초강력 퍼포먼스를 예고했다.

NMIXX는 오는 19일 오후 6시 싱글 2집 'ENTWURF'(엔트워프)를 발매하고 팬들 곁을 찾는다. 이에 앞서 공식 SNS 채널에 트레일러 영상과 포토, 콘셉트 포토, 무빙 포스터, 뮤직비디오 티저 등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를 순차 오픈했고 이어 17일 타이틀곡 'DICE'의 두 번째 뮤비 티저를 선보였다.

해당 티저는 막내 규진을 주축으로 펼쳐지는 파워풀한 퍼포먼스가 시선을 붙잡는다. NMIXX는 쉴 틈 없이 몰아치는 비트에 따라 고난도 동작을 소화하고 강약 조절이 돋보이는 안무로 탁월한 춤 실력을 뽐냈다. 또 화려한 패턴으로 꾸며진 세트장과 독특한 그래픽 기술이 시각적 효과를 높이며 새 뮤비에 대한 기대를 끌어올렸다.

NMIXX의 데뷔 첫 컴백 타이틀곡으로 의미를 더하는 'DICE'는 두 가지 이상의 장르를 한 곡에 융합해 다채로운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MIXX POP'(믹스 팝) 장르다. 화려한 재즈 사운드와 중독성 강한 비트의 힙합 장르가 믹스돼 듣는 재미를 더했다. 릴리(LILY), 해원, 설윤, 지니, 배이(BAE), 지우, 규진은 새 앨범 활동을 통해 환상적인 퍼포먼스, 파워풀한 보컬을 무기로 '전원 올라운더 그룹' 면모를 선사하고 K팝 팬심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신보 'ENTWURF'에는 타이틀곡 'DICE', 수록곡 'COOL (Your rainbow)'(쿨 (유어 레인보우))와 두 곡의 인스트루멘털 버전이 수록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