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
(사진=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원호(WONHO)의 새 앨범 트랙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하이라인엔터테인먼트는 지난 25일 오후 8시 공식 SNS를 통해 원호의 세 번째 미니 앨범 '파사드(FACADE)'의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트랙리스트에 따르면 '파사드'에는 '인트로: 나인에이엠(INTRO : 9AM)'을 시작으로 타이틀곡 '크레이지(CRAZY)', 수록곡 '클로즈(CLOSE)', 지난해 12월 발매한 일본 두 번째 싱글 '화이트 미라클(WHITE MIRACLE)'의 한국어 버전, '아웃트로: 나인피엠(OUTRO : 9PM)'까지 다채로운 총 5곡이 실린다.


특히 원호는 두 번째 미니 앨범 '블루 레터(Blue Letter)'와 첫 싱글 '옵세션(OBSESSION)'에 이어 또 한 번 앨범 전곡 작사, 작곡에 참여해 자신만의 음악색을 담아내며 한층 더 성장한 음악적 역량을 선보일 예정이다.


원호는 지난 2월 발매한 첫 싱글 '옵세션' 이후 약 4개월 만에 새 미니 앨범으로 글로벌 팬들 곁에 돌아온다.


뛰어난 퍼포먼스와 노래 실력은 물론, 작사, 작곡, 편곡까지 소화하는 명실상부한 올라운더 아티스트 원호가 이번 앨범을 통해서는 또 어떤 음악으로 모두를 열광하게 할지 관심이 모아진다.


원호의 세 번째 미니 앨범 '파사드'는 오는 6월 1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