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뮤비 영상 캡처)
(사진=뮤비 영상 캡처)


소나무 출신 김도희가 봄 이별송으로 첫 홀로서기에 나선다.


지난 19일 오후 6시 소속사 케이에이치컴퍼니는 김도희의 솔로 데뷔곡 ‘이별이 답’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바닷가에서 애틋한 시간을 보내는 연인의 모습에 뒤이어 김도희의 애절한 음색이 흘러나와 리스너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김도희는 섬세한 보컬로 ‘이별이 답일지도 몰라’란 가사를 아련하게 표현, 대중의 심금을 울렸다.


또한 김도희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는 이별을 앞둔 슬픔의 감정을 극대화, 보는 이들에게 진한 여운을 선사했다. 한층 성숙해진 곡 표현력이 돋보이는 티저 영상이 오픈되면서, 솔로로 화려하게 출격할 김도희를 향한 기대가 쏟아지고 있다.


‘이별이 답’은 파워풀한 음역대와 따스한 봄에 어울리는 짙은 감성을 만나볼 수 있는 발라드 곡으로, 김도희는 새로운 발라드 기대주로서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룹 소나무로 데뷔한 뒤 8년 만에 홀로서기에 나선 김도희는 앞서 채널A 드라마 ‘커피야 부탁해’ OST를 비롯해 보이그룹 매드타운 출신 이우와 함께한 ‘어차피 헤어진 사이’ 등으로 리스너들의 감성을 저격한 바 있다. 이와 함께 MBC ‘복면가왕’, tvN ‘V-1’에 출연해 실력파 보컬리스트로서 이름을 알려왔다.


한편 김도희의 첫 솔로곡 ‘이별이 답’은 오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차혜영 텐아시아 기자 kay33@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