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그룹 오마이걸(OH MY GIRL)이 오는 28일 발매될 새 앨범의 트랙 리스트가 베일을 벗었다.

16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오마이걸의 두 번째 정규 앨범 ‘Real Love’의 트랙 리스트 이미지를 공개했다.

'Real Love'에는 타이틀곡 'Real Love'를 비롯해 ‘Drip’, ‘Eden’, ‘Replay’, ‘Parachute’, ‘Kiss & Fix’, ‘Blink’, ‘Dear Rose’, ‘Sailing Heart (항해)’, ‘Real Love (INST.)’까지 총 10개의 트랙으로 구성되어 있다. 그동안 ‘믿고 듣는 오마이걸’이라는 수식어를 얻으며 큰 사랑을 받아왔기에 수많은 K팝 팬들의 기대를 한 몸에 받고 있다.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WM엔터테인먼트
특히 공개된 트랙 리스트는 상품 설명서를 보는 듯 고급스럽고 세련된 이미지로 콘셉트 몰입도를 더욱 높이고 있다. 앞서 선보여왔던 우아하면서도 러블리한 무드는 물론 계속해서 등장한 향수까지 이번 앨범으로 선보일 오마이걸만의 콘셉트에 큰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오마이걸은 지난해 ‘Dun Dun Dance’로 뜨거운 인기를 얻으며 각종 음원 차트를 장악, 연간 차트 상위권에도 이름을 올렸다. 또한, 미니 7집으로 발표했던 ‘살짝 설렜어(Nonstop)’와 ‘Dolphin’이 걸그룹 최장기간 차트인 기록을 차례로 갈아치우며 대체 불가 ‘음원 퀸’의 입지를 다시 한번 굳건히 했다.

더불어 '제36회 골든디스크어워즈' 디지털 음원 부문 본상, ‘2022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여자아이돌 부문, ‘제31회 하이원 서울가요대상’ 본상, ‘제11회 가온차트 뮤직 어워즈’ 올해의 핫퍼포먼스상 등 각종 시상식에서 수상의 영광을 안았다.

한편 오마이걸은 오는 28일 컴백한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