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하이픈/ 사진제공=2020 더팩트 뮤직어워즈
엔하이픈/ 사진제공=2020 더팩트 뮤직어워즈
크래비티 / 사진제공=2020 더팩트 뮤직어워즈
크래비티 / 사진제공=2020 더팩트 뮤직어워즈
위클리 / 사진제공=2020 더팩트 뮤직어워즈
위클리 / 사진제공=2020 더팩트 뮤직어워즈
그룹 위클리, 크래비티, 엔하이픈이 '2020 더팩트 뮤직어워즈'에서 신인상에 해당하는 넥스트 리더상을 수상했다.

12일 오후 '2020 더팩트 뮤직 어워즈'가 온라인 생중계로 열렸다. 이날 신인상에 해당하는 넥스트 리더 부문에 위클리와 크래비티, 엔하이픈이 이름을 올렸다.

위클리는 "위클리를 사랑하고 응원해주시는 모든 분들과, 데뷔해서 이 상을 받을 수 있게 도와주신 소속사 식구들께 감사드린다"면서 "값진 상을 받은 만큼 내년에도 더 멋진 위클리를 보여드리겠다"고 말했다.

크래비티는 "멋진 상 주신 만큼 더 열심히 하겠다. 우리를 위해 노력해주시는 회사 식구들과 스태프분들 감사드린다"고 밝혔다.

특히 데뷔 한 달도 되지 않아 신인상을 받은 엔하이픈은 "큰 상을 주셔서 감사하다. 늘 우리를 응원해주시는 팬들 덕분이다. 이렇게 큰 상을 처음 받는데 그만큼 감회가 새롭고 뜻깊은 시간"이라며 기쁨을 드러냈다.

이어 "앞으로 더 열심히 하고 초심 잃지 않는 엔하이픈이 되겠다"며 "같은 길을 걸어가고 있는 일곱 멤버들과 부모님들, 값진 충고 해주신 방시혁 프로듀서께도 감사드리고 빌리프랩, 빅히트 임직원에게도 감사드린다. 우리만의 음악와 퍼포먼스를 보여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