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포스터
/사진=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포스터
영화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이 20만 관객을 넘어섰다.

17일 CJ 4DPLEX에 따르면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이날 오후 20만 관객을 돌파했다. 이날 오후 2시 기준 CGV의 당일 입장 관객이 1800명으로 기록되면서 누적 관객 수 20만 명을 넘었다.

개봉 전 이미 12만 명의 관객을 확보하고 시작한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개봉 3주 차를 맞은 현재까지도 박스오피스 TOP 10에 꾸준히 랭크되고 있는 상황.

또한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싱어롱 상영회' 이벤트를 개최한다. 단순히 흥 넘치는 축제의 장이 아니라, 청각 장애인도 함께 즐길 수 있도록 영화 속 대사를 포함해 상황과 가사가 모두 자막으로 표출되는 '자막 싱어롱 상영회'로 진행된다는 점에서 더욱 특별하다. 영화의 내용을 자막을 통해 이해하며 같이 즐길 수 있고, 제공되는 가사를 보면서 망설임 없이 따라 부를 수 있다.

싱어롱 상영회를 기념해 특별한 선물도 마련됐다.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 싱어롱 상영회’를 관람한 모든 관객에게는 보기만 해도 미소가 지어지는 임영웅의 초상이 담긴 스페셜 핀버튼을 1좌석당 1개씩 증정할 예정이다. 오는 3월 25일로 확정된 싱어롱 상영회는 전국 11개 CGV 극장(강릉, 광주터미널, 대구월성, 대전, 센텀시티, 수원, 영등포, 왕십리, 용산아이파크몰, 인천, 전주효자)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아임 히어로 더 파이널'은 지난해 12월 서울 고척 스카이돔에서 열린 임영웅 전국 투어 앙코르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실황을 담은 영화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