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선빈./ 사진제공=kth/㈜메리크리스마스
배우 이선빈./ 사진제공=kth/㈜메리크리스마스
개봉 3주차에도 박스오피스 상위권 자리를 지키며 한국 영화 저력을 보여주고 있는 영화 '미션 파서블'의 이선빈이 SBS '백종원의 골목식당'과 멜론스테이션 '영화& 박선영입니다'에 전격 출연한다.

유쾌한 웃음과 본 적 없는 액션으로 입소문 열풍을 이끌고 있는 '미션 파서블'의 이선빈이 개봉 3주차에도 열혈 홍보에 나선다. '미션 파서블'은 선입금 후업무 흥신소 사장 '우수한'과 열정 충만 비밀 요원 '유다희'가 무기 밀매 사건 해결을 위해 전략적으로 공조하다 벌이는 아찔한 코믹 액션.

먼저 이선빈은 3일 오늘 오후 10시 35분 방영하는 '백종원의 골목식당'에 출연한다. 평소에도 쌀국수를 향한 애정을 자랑하며 일명 '쌀잘알'의 면모를 자랑하던 이선빈은 골목식당에 찾아온 깜짝 손님으로 출연해 찰진 쌀국수 먹방을 선보일 예정이다.
'미션파서블' 포스터./
'미션파서블' 포스터./
같은날 멜론 앱을 통해 공개되는 멜론스테이션 '영화& 박선영입니다'에도 출격해 영화에 대한 심도 깊은 이야기를 나눈다. 그동안 다양한 라디오 프로그램에서 거침없는 입담을 자랑했던 이선빈은 '미션 파서블'에 대한 관객들의 궁금증을 시원하게 풀어줄 수 있는 비하인드는 물론이고, 자신 있게 추천하는 액션 영화까지 아낌없이 공개해 청취자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멜론스테이션 '영화& 박선영입니다'는 멜론 어플 내 스테이션 탭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미션 파서블'은 37만 관객을 돌파, 박스오피스 2위를 지키고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