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은지 SNS
사진=이은지 SNS
코미디언 이은지가 '지락실' 패밀리와 함께한 가요대제전 사진을 올렸다.
이은지는 30일 개인 인스타그램에 "우리 어땠어?"라는 글과 함께 사진 여러 장을 올렸다. 이영지는 지난 29일 '2024 MBC 가요대제전 WANNABE'에서 tvN 예능 프로그램 '뿅뿅 지구오락실'(이하 '지락실')에 함께 출연한 이영지, 아이브 안유진, 오마이걸 미미와 그룹 '케미즈'를 결성해 1부 마지막을 장식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이은지, 안유진, 미미, 이영지는 블랙에 골드 포인트 의상을 입고 있다. 일렬로 서서 포즈를 취한 모습이 마치 아이돌 그룹 같은 모습이다.
사진=이은지 SNS
사진=이은지 SNS
사진=이은지 SNS
사진=이은지 SNS
사진=이은지 SNS
사진=이은지 SNS
예능 프로그램 고정 멤버들답게 개그 욕심도 놓치지 않았다. 바바리맨 같은 포즈의 이영지와 그를 안고 있는 이은지, 이영지의 배에 손을 올린 안유진과 미미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게시글에는 '채널 십오야' 태그도 잊지 않았다. '채널 십오야'는 '지락실'의 제작사 에그이즈커밍과 CJENM이 운영하는 채널이다. '지락실' 멤버들(이은지, 미미, 이영지, 안유진)이 MBC 가요대제전에서 함께 무대에 오른 만큼 '채널 십오야'에게도 보여주고 싶었던 것.
사진=채널 십오야 SNS
사진=채널 십오야 SNS
'채널 십오야'는 스토리에 '지락실' 패밀리의 무대 영상을 순차적으로 올리며 "명절에 테레비 보다가 갑자기 감격의 눈물 흘리는 사람 됐다. 지락이들 언제나 함께해. 건강해. 사랑해. 행복해"라고 화답했다.

'지락실' 시즌3는 tvN에서 오는 4월 방영 예정이다.

김자윤 텐아시아 기자 kj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