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레드벨벳 웬디가 추운 겨울, 목도리 선물 해주고 싶은 여자 가수 1위에 등극했다.

텐아시아는 지난 13일부터 19일까지 추운 겨울, 목도리 선물 해주고 싶은 여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의 주인공은 레드벨벳 웬디다. SM엔터테인먼트는 창사 30주년을 맞아 11~12일 양일간 서울 고척스카이돔에서 '에스엠타운 라이브 2025' 콘서트를 개최했지만 콘서트를 일주일도 채 남기지 않은 시점, 레드벨벳 웬디의 불참 안내 공지가 올라왔다. 이와 관련해 웬디는 "회사랑 얘기는 한 달도 더 전에 된 건데 공지가 오늘에서야 올라갔다"며 "레드벨벳 5인 무대 기다리는 러비(팬덤명)들이 많았을 거 같은데 미안하다"고 전했다.

2위에는 에스파 닝닝이 이름을 올렸다. 에스파는 오는 3월 15~16일 서울 올림픽공원 KSPO DOME에서 ‘2024-25 aespa LIVE TOUR - SYNK : PARALLEL LINE - ENCORE’(2024-25 에스파 라이브 투어 - 싱크 : 패러렐 라인 – 앙코르)를 개최한다.

3위는 아이브 안유진이다. 그가 속한 그룹 아이브는 지난 13일 세 번째 EP 의 타이틀곡 ‘레블 하트(REBEL HEART)’를 선공개했다. 아이브는 오는 2월 3일 본 앨범 ‘아이브 엠파시(IVE EMPATHY)’를 발매하고 본격적으로 활동에 나설 예정이다. 또, 이들은 지난 20일 가수 아이유의 유튜브 채널 '이지금 [IU Official]'에서 공개된 '아이유의 팔레트' 콘텐츠에 출연했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따뜻한 휴양지로 같이 놀러 가고 싶은 남자 가수는?', '따뜻한 휴양지로 같이 놀러 가고 싶은 여자 가수는?', '따뜻한 휴양지로 같이 놀러 가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 '따뜻한 휴양지로 같이 놀러 가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