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채널A '결혼해YOU' 제공
사진=채널A '결혼해YOU' 제공
이이경, 안태린, 서우진이 웃음 치트키로 활약한다.

오는 16일 첫 방송되는 채널A 새 토일드라마 '결혼해YOU'는 비혼주의 공무원 '정하나'가 결혼사기진작팀을 탈출하기 위해 섬 총각 '봉철희'를 결혼시키려 고군분투하는 비혼과 결혼 사이 커플 매칭 코믹 가족극이다.

'결혼해YOU'가 웃음을 자신하는 이유에는 매력적이면서도 신선한 캐릭터가 있다. 인적 드문 섬마을에서 쌍둥이 조카들과 함께 살아가는 미스테리한 인물 '청도의 봉반장' 봉철희(이이경 분)를 시작으로 '비혼주의 공무원'이지만 타인의 결혼은 성사시켜야 하는 아이러니한 상황에 놓인 정하나(조수민 분) 등. 다채로운 캐릭터들의 시너지가 어떻게 그려질지 관심이 쏠린 것이다.

'결혼해YOU' 속 매력적 캐릭터에서 빼놓을 수 없는 인물들이 바로 봉철희의 쌍둥이 조카들이다. 앞서 공개된 5종의 티저 영상에서도 쌍둥이 조카 봉바다(안태린 분)와 봉산이(서우진 분)의 톡톡 튀는 활약은 대중에게 강렬한 인상을 남겼다. 이런 가운데 6일 '결혼해YOU' 제작진이 봉철희와 봉바다, 봉산이가 한 화면에 담긴 스틸컷을 공개했다.

사진 속 봉철희 패밀리는 한 손에는 캐리어를 끈 채 위풍당당 걷고 있다. 컬러풀한 니트와 앙증맞은 선글라스를 찰떡같이 소화한 쌍둥이들의 모습은 흡사 런웨이가 펼쳐진 것처럼 보인다. 걸음걸음 자신의 캐릭터를 고스란히 담고 있는 이들의 모습에 흐뭇한 미소가 절로 피어난다.

봉철희 패밀리를 연기하는 이이경, 안태린, 서우진 배우의 러블리한 케미가 돋보인다. 해당 장면을 능청스럽게 완성한 세 배우의 표현력과 에너지는 보는 사람까지 기분 좋게 만든다. 제작진은 "이이경, 안태린, 서우진은 첫 촬영부터 환상적 시너지로 현장의 제작진마저 감탄하게 했다. 우리 드라마에서 절대 놓쳐서는 안 될 포인트 중 하나가 바로 봉철희 패밀리의 케미라고 자부한다. 시청자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당부했다.

'결혼해YOU'는 오는 16일 토요일 오후 7시 50분 첫 방송 된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