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화사/사진=텐아시아 조준원 기자 @wizard333
가수 화사/사진=텐아시아 조준원 기자 @wizard333
가수 싸이가 소속 가수 화사의 앨범에 관해 극찬을 남긴 것으로 전해졌다.

화사는 19일 서울 여의도에 위치한 콘래드 호텔에서 미니 2집 'O'(오)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를 열고 1년 만에 선보이는 새 앨범에 대해 다양한 이야기를 나눴다.

이날 화사는 이번 앨범에 대한 선배 가수이자 소속사 대표인 싸이의 반응에 관해 "오빠는 빈말하시는 분이 아니다. 가차 없으시다. 그런데 좋으면 또 그게 표정에 다 드러나셔서 아 오빠 마음에 들면 온몸으로 느껴진다. 되게 심플한 말들을 해주셨다. '너 되게 잘해'라고 해주셨다"라고 언급했다.

이어 그는 "제겐 대선배님이신 오빠에게 인정받는 기분이라 뿌듯하다. 원동력이 되고 있다. 오빠가 제일 마음에 들어 하셔서, '너 좋은 곡이 나온 것 같다'라고 했다. 매사에 적극적이시고 엄청난 애정을 쏟아주고 계시다"라며 감사함을 전했다.

화사의 미니 2집 타이틀곡 'NA'에는 '나'를 중심으로 한 화사만의 주체적인 스토리를 담아냈다. 싸이(PSY), 안신애 등이 참여한 'NA'를 통해 화사는 남들의 시선에 구애받지 않고, 당당한 걸음을 내딛는 자신감 있는 모습을 보여줄 계획이다. 더불어 미니 2집 'O'는 화사의 긍정적인 애티튜드를 만나볼 수 있는 앨범으로, 타이틀곡 'NA'를 비롯해 'Road(로드)', 'HWASA(화사)', 'EGO(이고)', 'OK NEXT(오케이 넥스트)', 'just want to have some fun(저스트 원트 투 해브 썸 펀)', 'O'까지 총 일곱 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화사의 미니 2집 'O'는 1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