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ENA '케이팝업 차트쇼' 제공
사진=ENA '케이팝업 차트쇼' 제공
ENA가 오늘(16일) 오후 6시 30분에 'ENA 케이팝업 차트쇼' 3회를 방송한다. ENA가 선보이는 첫 음악 예능 'ENA 케이팝업 차트쇼'는 한 달에 한 번 팝업으로 열리는 월간 음악 차트쇼다.

오늘(16일) 방송에서는 여름 특집으로 인디신의 선두 주자로 주목받는 '나상현씨밴드' 부터 에스파파의 '참 다행이야'를 리메이크하며 화제를 모은 I'll(아일)이 음악 방송 최초로 출연한다.

앞서 'ENA 케이팝업 차트쇼' 제작진은 지난달 26일 텐아시아에게 라이즈 원빈의 미담을 들려준 바 있다. 7월 'ENA 케이팝업 차트쇼' 녹화 당시 "원빈이 휠체어 탄 팬을 직접 만나겠다고 요청해 훈훈함을 주고받았다"고 전했다.

대세 그룹 NCT WISH가 출연, 'Songbird (한국어 버전)'는 물론, 'ENA 케이팝업 차트쇼' 에서만 볼 수 있는 온리원 클립 'WISH (한국어 버전)'까지 알찬 무대로 시청자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킬 예정이다.

군백기 이후 첫 컴백으로 팬들의 높은 관심을 받은 하성운과 올라운더 퀸으로 거듭난 이채연, '이태원 클라쓰' OST로 많은 사랑을 받은 가호(Gaho)가 소속된 밴드 KAVE의 무대가 공개된다.

하성운은 'ENA 케이팝업 차트쇼'의 시그니처 코너 'MY FAN'에서 '하늘(팬덤 명)'과 함께 미니운동회를 진행한다. 녹화 당시 군대에서 제기차기 좀 했다고 자신감을 뽐내던 하성운은 반전 넘치는 결과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그룹 B.A.P 출신 방용국·정대현·유영재·문종업은 MC 이현우와 요즘 아이돌 문화인 '엔딩 팝콘(엔딩 요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는데, 멤버 중 유영재가 엔딩 팝콘을 장식한다는 소식과 엔딩포즈 시범을 보여 현장 반응이 매우 뜨거웠다는 후문이다. 그 외에도 다크비, 비비업, B.D.U, 디그니티, 엔싸인이 출연해 여름 특집 라인업을 완성한다.

ENA 월간 음악 차트쇼 'ENA 케이팝업 차트쇼' 3회는 오늘(16일) 금요일 오후 6시 30분 ENA에서 방송된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