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제공: 디스튜디오
/ 사진 제공: 디스튜디오
가수 하진우가 ‘도성마녀 미리내’ OST 주자로 나선다.

오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하진우가 참여한 웹툰 ‘도성마녀 미리내’ OST ‘이별하는 날’이 발매된다.

‘이별하는 날’은 갑자기 찾아온 이별의 아픔과 그리움을 절절하게 풀어낸 곡으로, 하진우 특유의 호소력 짙은 보컬과 쓸쓸한 음색이 슬픈 감정을 잘 표현해 이별을 겪은 이들에게 많은 공감과 위로를 전할 예정이다.

‘갑작스런 이별에 나는 준비 못 했어/어떤 표정을 지어야 하는지 그냥 그렇게 덩그러니’처럼 현실적인 이별 스토리가 담긴 가사가 가슴을 저릿하게 한다.

이번 곡은 다수 인기 드라마와 웹툰 OST를 탄생시킨 실력파 작곡가 필승불패W, 황병희, 장석원이 합세해 웰메이드 OST로 완성도를 높였다.

지난 2015년 첫 싱글 'HOME(홈)'으로 데뷔한 하진우는 소울풀한 보이스와 독보적인 감성으로 대중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다양한 OST에 참여하는 등 ‘감성 보컬리스트’로 인정받고 있다.

웹툰 ‘도성마녀 미리내’는 대한민국의 평범한 대학생이었던 은하수가 갑자기 조선시대 무당 미리내로 살게 되면서 펼쳐지는 에피소드를 그린 작품.

한편 하진우가 참여한 웹툰 ‘도성마녀 미리내’ OST ‘이별하는 날’은 오는 21일 정오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