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텐아시아DB
사진=텐아시아DB
그룹 시크릿넘버의 디타가 '무더운 여름, 같이 빙수 먹고 싶은 여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지난 3일부터 9일까지 '무더운 여름, 같이 빙수 먹고 싶은 여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시크릿넘버 디타다. 디타가 속한 시크릿넘버는 다국적의 6인조 걸그룹이다. 팀명은 '사람들이 의미 있는 숫자로 구성하는 비밀번호처럼, 대중에게 특별한 존재가 되고 싶다'는 의미다. 시크릿넘버는 지난해 8월 싱글 7집 'STARLIGHT'를 발매했다.

2위는 에스파 닝닝이 장식했다. 지난 9일 닝닝과 윈터는 뉴진스의 하니, 다니엘과 함께 '하우 스위트' 챌린지 영상을 찍어 팬들에게 호응을 끌었다. 닝닝이 속한 그룹 에스파의 정규 1집 더블 타이틀 곡 '슈퍼노바'는 국내 주요 음원사이트에서 3주 연속 1위를 차지하며 막강한 음원 파워를 자랑하고 있다.

3위는 레드벨벳 웬디가 올랐다. 그는 3월 12일 두 번째 솔로 미니 앨범 'Wish You Hell'을 발매했다. 그가 속한 그룹 레드벨벳은 데뷔 10주년을 맞이해 오는 24일 새 앨범으로 컴백한다. 레드벨벳은 새로운 스타일의 여름 음악을 선보일 예정이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맑게 갠 6월, 같이 냉면 먹고 싶은 여자 가수는?', '맑게 갠 6월, 같이 냉면 먹고 싶은 남자 가수는?', '맑게 갠 6월, 같이 냉면 먹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 '맑게 갠 6월, 같이 냉면 먹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이소정 텐아시아 기자 forusojung@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