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텐아시아DB
/ 사진=텐아시아DB
가수 시크릿넘버 디타가 '함께 대학 축제 공연을 보러 가고 싶은 여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지난 27일부터 6월 2일까지 '함께 대학 축제 공연을 보러 가고 싶은 여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시크릿넘버 디타가 차지했다. 디타가 속한 시크릿넘버는 다국적의 6인조 걸그룹이다. 팀명은 '사람들이 의미 있는 숫자로 구성하는 비밀번호처럼, 대중에게 특별한 존재가 되고 싶다'는 의미다. 시크릿넘버는 지난해 8월 일곱 번째 싱글앨범 'STARLIGHT'를 발매했다.

2위는 레드벨벳 웬디다. 웬디는 지난 3월 12일 두 번째 솔로 미니 앨범 'Wish You Hell'을 발매했다. 또한 웬디는 지난 19일 인천 문학경기장 주 경기장에서 개최되는 'SBS MEGA 콘서트'에 출연해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였다. 지난 24일에는 유튜브 채널 '하이슬기 Hi Seulgi'에 등장해 그가 몸매 관리를 위해 평소 하는 운동을 소개했다.

3위는 에스파 윈터다. 윈터가 속한 에스파는 지난달 13일 선공개 싱글 ‘슈퍼노바(Supernova)’ 를 발매했다. 27일 정규 1집 ‘아마겟돈(Armageddon)’을 발매했다. 에스파는 오는 29~30일 서울 잠실 실내체육관에서 두 번째 단독 콘서트 ‘2024 aespa LIVE TOUR – SYNK : PARALLEL LINE –‘(2024 에스파 라이브 투어 – 싱크 : 패러렐 라인 –)을 펼친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바다에서 함께 서핑을 즐기고 싶은 여자 가수는?', '바다에서 함께 서핑을 즐기고 싶은 남자 가수는?', '바다에서 함께 서핑을 즐기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 '바다에서 함께 서핑을 즐기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하고 있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