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탱글티저]
[사진제공=탱글티저]
그룹 ZEROBASEONE(제로베이스원) 멤버 장하오가 영국 유명 헤어 브러쉬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1일 탱글티저(TANGLE TEEZER)는 장하오의 중국지역 광고 모델 발탁 소식을 밝혔다. 장하오는 브랜드와 함께한 다양한 콘텐츠를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다재다능한 매력과 실력으로 전 세계에서 사랑을 받고 있는 장하오가 브랜드가 추구하는 트렌디함과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라고 밝혔다.

이렇듯 ZEROBASEONE은 글로벌 팬들의 압도적인 지지 속에 데뷔 전부터 유명 패션 매거진 화보 표지를 장식한 것은 물론 뷰티, 패션 브랜드 등 각종 품목의 광고 모델을 꿰차며 '광고계 블루칩'으로 자리매김했다.

한편, ZEROBASEONE은 미니 3집 'You had me at HELLO (유 해드 미 앳 헬로우)'로 발매 하루 만에 약 100만 장 이상의 판매량을 기록하며 데뷔 앨범을 시작으로 3개 앨범 연속 하루 만에 '밀리언셀러'에 올린 최초의 K-POP 그룹이 됐다.

신보는 또한 전 세계 23개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정상에 오른 가운데, ZEROBASEONE은 타이틀곡 'Feel the POP (필 더 팝)'으로 데뷔 후 첫 지상파 음악방송 1위를 포함 음악방송 4관왕을 달성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