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피니트 남우현, 현실 남친 모먼트 '소년미'
인피니트 남우현, 현실 남친 모먼트 '소년미'
사진제공=인피니트 컴퍼니
사진제공=인피니트 컴퍼니
그룹 인피니트(INFINITE, 김성규, 장동우, 남우현, 이성열, 엘, 이성종)가 눈부신 팬 사랑을 담은 신곡으로 돌아온다.

소속사 인피니트 컴퍼니는 2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인피니트의 새 디지털 싱글 '플라워(Flower)' 네 번째 콘셉트 포토인 남우현의 개인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이미지는 봄 내음이 물씬 풍기는 하늘색 셔츠에 캡모자를 매치한 캐주얼한 스타일링과 함께 소년미를 뽐내는 남우현의 모습을 담고 있다. 싱그럽게 활짝 핀 꽃다발과 잘 어울리는 장난꾸러기 같은 미소가 눈길을 끈다.

또 다른 컷에서 남우현은 물뿌리개와 커튼 등 소품을 활용해 다양한 포즈를 취하며 생동감 넘치는 분위기를 연출했다. '플라워' 타이틀에 걸맞은 화사한 비주얼과 귀여운 매력으로 한계 없는 만능 콘셉트 소화력을 드러낸다.

인피니트는 데뷔 14주년 기념일인 오는 6월 9일 신곡 '플라워'를 발매한다. '팬 사랑의 아이콘'으로 불리는 인피니트는 데뷔 기념일에 맞춰 발매하는 신곡을 통해 오랜 시간 곁을 지키며 응원해준 인스피릿(인피니트 공식 팬클럽명)을 향한 달콤한 고백과 특별한 의미를 함께 전한다.

신곡에 이어 인피니트는 오는 7월 13일과 14일 양일간 단독 팬미팅 '무한대집회 Ⅳ'도 개최한다. 인피니트의 완전체 팬미팅은 지난 2017년 3월 개최한 '무한대집회 Ⅲ' 이후 약 7년 만으로, 공연 장소 또한 잠실실내체육관으로 동일하다.

2013년 첫 개최된 '무한대집회'는 팬미팅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했다는 호평 속에 인피니트만의 독보적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 완전체 활동의 뜻을 모아 인피니트 컴퍼니를 설립하고 활동 제2막을 연 이들은 업그레이드돼 돌아올 '무한대집회 Ⅳ'를 통해 색다른 매력을 펼칠 예정이다.

인피니트의 새 디지털 싱글 '플라워'는 오는 6월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 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단독 팬미팅 '무한대집회 Ⅳ'는 7월 13일과 14일 양일간 잠실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되며, 6월 3일 오후 8시 위메프 공연티켓을 통해 팬클럽 선예매, 6월 5일 오후 8시 일반 예매가 오픈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