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제공 = ‘Popcorn’ 뮤직비디오 캡처]
[사진 제공 = ‘Popcorn’ 뮤직비디오 캡처]
도경수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성장’이 정식 발매 전부터 폭발적인 인기를 이끌고 있다.

지난달 30일에 공개된 도경수의 신곡 ‘Popcorn’(‘팝콘’)이 연일 화제다. ‘Popcorn’은 오는 7일 발매되는 그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성장’의 수록곡 중 하나로,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하는 모든 순간에 터질 듯한 마음을 표현한 곡이다. 도경수만의 풍부하고 청량한 음색과 산뜻한 멜로디는 리스너들의 취향을 저격했다.

소속사 컴퍼니수수는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도경수의 신곡 ‘Popcorn’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새로운 하루를 알리는 시계 알람 소리로 시작되는 ‘Popcorn’ 뮤직비디오는 사랑에 빠진 한 남자의 모습을 달콤하게 담아내 눈길을 끌었다. 뮤직비디오 속 소년미를 뿜어내는 도경수의 비주얼과 사랑에 요동치는 마음을 탁월하게 그려낸 연기가 단연 돋보였다.

도경수는 사랑하는 사람을 떠올릴 때마다 부풀어 오르는 마음을 장난기 넘치는 댄스로 표현해 웃음을 안겨주는가 하면, 입가를 떠나지 않는 싱그러운 미소와 맑은 눈빛에 기분 좋은 떨림을 담아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냈다. 이렇듯 톡톡 터지는 팝콘처럼 도경수의 통통 튀는 호연은 ‘Popcorn’ 뮤직비디오에 푹 빠져들게 만들었다.

도경수의 재기 발랄한 끼는 물론 성장한 내공까지 엿볼 수 있던 ‘Popcorn’ 뮤직비디오는 공개와 동시에 열띤 반응을 불러일으켰다. “설렘 터지는 눈빛만 봐도 배부르다”, “능청스러운 연기 왜 저리 잘하는지”, “봄날의 햇살 도경수다” 등 다양한 내용을 담은 댓글이 쏟아졌다.

‘Popcorn’ 뮤직비디오는 5월 1일 기준 국내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 TOP 10에 랭크된 것에 이어, 해외 여러 국가에서도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이름을 올렸다. 이를 통해 많은 팬들이 그의 새 앨범 발매를 기다리는 설렘을 여과 없이 드러냈음을 알 수 있다.

또한 ‘Popcorn’은 음원 공개와 동시에 글로벌적인 인기를 끌었다. 5월 1일 기준 아이튠즈 전 장르 차트에서 니카라과, 라오스, 루마니아, 멕시코, 몽골, 베트남, 브라질, 사우디아라비아, 스리랑카, 아르헨티나, 엘사바도르, 칠레, 카자흐스탄, 코스타리카, 파나마, 페루, 필리핀 등 전 세계 17개 지역에서 1위를 기록하는등 뜨거운 화제성을 입증했다.

한편 도경수의 새 미니 앨범 ‘성장’에는 엉뚱하고 사랑스러운 러브스토리를 담은 타이틀곡 ‘Mars’(‘마스’)와 선공개곡 ‘Popcorn’을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이번 앨범은 다채로운 음악적 감성으로 무장한 뮤지션 도경수의 성장 담았다. 때로는 서정적으로, 때로는 태양 같은 매력으로 리스너들의 오감을 만족시킬 앨범이 될 것으로 관심을 모으고 있다.

도경수의 세 번째 미니 앨범 ‘성장’은 5월 7일 오후 6시 주요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전곡 음원이 공개되며, 이날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