힙한 까까머리 공개…태용, 오늘(15일) 해군 현역 입대 'NCT 첫 군복무' [TEN이슈]
그룹 NCT 태용이 군 복무를 위해 해군 현역 입대한다.

태용은 15일 오전 해군 현역 입대한다. 1995년생으로 올해 29세인 태용은 NCT 멤버 중 처음으로 병역의무를 이행하게 됐다.

태용은 지난 14일 팬들과의 유료 소통 플랫폼 버블을 통해 군 입대를 앞두고 삭발한 헤어스타일을 처음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그는 사진 공개와 함께 "머리는 멤버들이 잘라줬다. 정우가 스타트였는데 너무 짧게 잘랐다"며 "이게 더 좋다. 스킨헤드 해 보고 싶었다. 활동하며 유일하게 안 해 본 콘셉트였는데 나름 힙하다"고 했다.

앞서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지난 3월 태용의 입대 소식을 전하며 "신병교육대 입소 당일 별도의 공식 행사는 진행되지 않으며, 현장 혼잡에 따른 안전사고 예방을 위해 비공개로 입소하는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NCT 태용/사진=텐아시아 사진DB
NCT 태용/사진=텐아시아 사진DB
더불어 태용은 자필 편지를 통해 "모든 순간들이 정말 의미 있고 행복한 시간들이었다. 저에게 값지고 빛나는 시간들을 선물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저는 앞으로도 멤버들, 팬 분들과 이루고 싶은 것들이 많기에 군 생활도 열심히 하며 많은 것들을 배워 오겠다. 다시 돌아올 때 더 나은 제가 되어서 무대 위에 서겠다"고 전한 바 있다.

태용은 또 "우리 같이 자랑스럽게 성장해왔지 않나. 그래서 더 애틋하고 소중하고 많이 보고 싶을 것 같다"며 "잘 다녀올 테니 다들 건강하게 잘 지내고 있길 바란다. 금방 돌아오겠다"고 약속했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