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우어데이즈, '엠카운트다운'서 강렬 존재감 드러낸 'OoWee' 무대
그룹 NOWADAYS(나우어데이즈)가 강렬한 무대를 선보여 이목을 사로잡았다.

NOWADAYS(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은 금일(11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서 타이틀곡 'OoWee'(우위) 무대를 선보였다.

이날 NOWADAYS(나우어데이즈)는 시크하면서도 통일감 있는 올블랙 착장으로 무대에 올랐다. 멤버 간 케미스트리가 돋보이는 칼군무부터 쫄깃한 래핑, 탄탄한 보컬이 시너지를 발휘해 파워풀한 에너지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또 화려하면서도 강렬함이 느껴지는 퍼포먼스 속 멤버들의 다양한 제스쳐와 표정 연기 역시 눈길을 끌었다. 신인답지 않은 무대 매너로 보는 재미를 더하며 글로벌 팬들의 마음을 저격한 것. 반전 매력으로 완성된 무대를 통해 NOWADAYS(나우어데이즈)는 자신들이 '신흥 올라운더 그룹'임을 또 한 번 증명했다.

타이틀곡 'OoWee'는 큐피드의 화살에 맞아 사랑에 빠진 순간을 NOWADAYS(나우어데이즈)만의 캐치프레이즈인 'OoWee'로 표현한 곡이다. 앞서 다양한 활동과 무대로 자신들의 능력치를 차근차근 입증하고 있는 만큼 국내외 팬들에게 곡명과 같은 감탄사를 이끌어내며 활약할 전망이다.

한편, NOWADAYS(나우어데이즈)는 내일(12일) KBS '뮤직뱅크'에 출연해 활동을 이어간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