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한혜진 유튜브 갈무리
사진=한혜진 유튜브 갈무리
모델 한혜진이 밀라노 패션쇼를 앞두고 걱정에 빠진 모습을 보였다.

지난 8일 한혜진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VVIP만 입장 가능, 한혜진이 밀라노에서 참석한 셀럽들의 프라이빗 파티 실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영상 속 한혜진은 "난 그냥 다른 셀럽과 헤어 스타일이 겹치지 않기만을 간절히 바랄 뿐이다. 그러면 진짜 도망가고 싶다"고 말했다. 그는 "진짜 멋있다"고 말하는 스태프에게 "그렇지 않다. 거의 서커스단처럼 기상천외하게 하고 오는 사람들이 많을 수 있다. 내 스스로 주눅들지 않기만을 바랄 뿐이다"며 걱정을 나타냈다.
사진=한혜진 유튜브 갈무리
사진=한혜진 유튜브 갈무리
그는 "사람들이 머리와 화장을 세 시간 반 동안 하는지 아무도 모를 거다. (머리의) 리본을 한 시간 동안 만들었다. 만족스럽다"고 말했다. 이어 "입술을 30분을 발랐다"며 음식에 입술이 닿지 않도록 조심스럽게 간식을 먹는 모습을 보였다. 그는 스태프를 향해 "만족하냐"고 묻는 한편, "이렇게 안 먹으면 (입술을) 다시 발라야 한다"고 토로했다.

한혜진은 이동 중인 차 안에서도 준비를 멈추지 않았다. 그는 스태프에게 "그만, 그만. 너무 열심히 한다 다들"이라고 말하면서도 "(행사가) 끝날 때까지 아무것도 흐트러트릴 수 없으니"라며 지속해서 스타일링을 손보는 이유를 설명했다. 그는 차에서 내리기 직전까지도 머리를 손봤다.
사진=한혜진 유튜브 갈무리
사진=한혜진 유튜브 갈무리
사진=한혜진 유튜브 갈무리
사진=한혜진 유튜브 갈무리
이날 한혜진은 VVIP들의 파티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그는 "어색하다. 묘미는 안 친한데 친한 척"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혜진은 "친한 두 셀럽 사이에 끼어 있었다. 그럼 나를 빼고 사진을 찍는 게 아니라 같이 찍자고 한다. 한국과는 다른 문화다. 그렇게 해주니까 쇼를 보는 내내 편안했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배우 겸 모델 이수혁, 그룹 NCT 도영과 만나 사진을 찍었다. 한혜진은 도영을 향해 "(돌체앤가바나) 사이트에서 사진을 많이 봐서 아는 사람 같다"며 친밀감을 표현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one@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