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김송 채널
사진=김송 채널
김송이 선 넘은 네티즌들에게 일침을 가했다.

김송은 8일 자신의 채널에 글을 올렸다. 그는 "이혼 못 시켜서 다들 안달들이 났네요. 우리 양가 부모님들도 가만 있는데 우리에 대해서 모르는 남들이 단면만 보고 콩 내라 팥 내라 정말 못 들어주겠네"라며 불쾌감을 표했다. 이어 "우리 가정 부부 비난 할 시간에 당신들 가정 남편 부인 자녀 좀 돌보세요. 정말 군중심리 문제!"라고 지적했다.

김송은 "제가 이혼가정에서 자라서요 자녀에게 100% 상처 갑니다. 그래서 내 자녀 위해서 절대 이혼 안 합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내가 살겠다는데 이혼해라! 난리들이실까? 오지랖들 좀 떨지말라고요. 내나이 52 입니다. 연애+결혼 35년차이고요"라고 적었다. 또한 "제가 훈계 지적질 욕설 들으며 네~ 아닌듯 한대요?! 착한 척 끊은지 오래예요"라며 "남의 가정사에 제발 낄끼빠빠 해주세요. 지나친 관심은 독이고 오지랖입니다. 선 넘으셨어요들!"이라며 분노했다.

김송은 "우리 아들 사랑 듬뿍 받으며 건강하게 잘 자라고 있습니다"라며 "라방에서 우리 부부 웃는다고 '부부상담소는 쇼한건가?' 쓰는 사람들 뇌는 안녕하십니까? 하나도 모르고 둘도 모르는 사람들아 쫌!"이라고 덧붙였다.

김송은 '블로그 댓글보다가 빡침', '북 치고 장구 치고', '난리부르스', '이혼 못 시켜서 안달', '우리 잘 살고 있어요', '방송 후 더 편안해졌어요', '오박사님 처방대로', '눈도 서로 마주치며 대화해요', '낄끼빠빠쫌', '오지라퍼들', '키보드워리어들아'라고 해시태그도 달았다.

강원래·김송 부부는 최근 채널A 예능 '오은영의 금쪽상담소'에 출연해 상담을 받았다. 이 방송에서 김송은 남편 강원래와 대화가 단절됐다고 고민을 토로했다. 김송은 강원래와 35년이라는 긴 시간을 함께 보냈지만 남편과 대화다운 대화를 해본 적이 없다고 하소연했다. 부부는 자식 교육관에 대해서도 갈등을 겪고 있었다. 이에 오은영 박사가 솔루션을 제시했다.

강원래와 김송은 2003년 결혼했으며 시험관 시술을 통해 2014년 아들을 얻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