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WM엔터테인먼트
/사진 = WM엔터테인먼트
그룹 온앤오프 (ONF)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로 컴백 열기를 고조시켰다.

4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온앤오프의 미니 8집 앨범 'BEAUTIFUL SHADOW'(뷰티풀 쉐도우)의 타이틀곡 'Bye My Monster'(바이 마이 몬스터)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독특한 오브제들이 포커싱 되며 시선을 집중시키는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은 서정적이면서도 비장한 느낌의 오케스트라 연주가 의미심장한 분위기를 극대화한다. 이와 함께, 리와인드되는 장면은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며, 어둠 속으로 빨려 들어가는 듯한 멤버의 모습으로 마무리되는 영상은 깊은 인상을 남긴다.

짧은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임에도 화려하고 웅장한 영상미와 멤버들의 남다른 존재감은 뮤직비디오 본편 뿐만 아니라, 베일에 가려진 타이틀곡의 독창적인 스토리텔링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시킨다.

앞서 다양한 티징 콘텐츠를 통해 강렬한 변신을 예고한 온앤오프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이 공개되자 컴백을 향한 팬들의 관심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그동안 완성도 높은 음악과 탄탄한 실력, 독보적인 아이덴티티를 통해 큰 사랑을 받아온 온앤오프가 이번 미니 8집 앨범에서는 어떠한 콘셉트로 새로운 매력을 보여줄지 이목이 쏠린다.

한편, 온앤오프는 오는 6일과 7일 양일간 서울 KBS 아레나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고 오는 8일 미니 8집 앨범을 발매한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