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스튜디오 잼(Studio JAMM)]
[사진제공=스튜디오 잼(Studio JAMM)]
크로스오버 그룹 라포엠(LA POEM)이 OST 콘서트를 향한 뜨거운 반응에 추가 개최를 확정했다.

소속사 스튜디오 잼(Studio JAMM)은 오늘(4일) 라포엠(박기훈·유채훈·정민성·최성훈)의 OST 콘서트 '여름밤의 라라랜드2' 공연 1회차를 추가로 개최한다고 밝혔다.

지난 2일 오픈된 라포엠의 '여름밤의 라라랜드2'는 티켓 오픈과 동시에 매진을 기록했다. 이러한 팬들의 열띤 호응에 힘입어 라포엠은 콘서트 일정을 확대해 팬들의 아쉬움을 달랠 예정이다.

이로써 라포엠은 오는 5월 18일~19일, 25일~26일 개최 예정이던 콘서트에 24일 오후 7시 30분을 공연을 추가해 총 5회 공연을 꾸밀 예정이다.

'여름밤의 라라랜드2'는 영화, 드라마 등 장르를 아우르는 OST를 라포엠의 환상적인 하모니로 풀어내는 콘서트다. 지난해 '여름밤의 라라랜드'를 통해 다채로운 세트리스트와 고품격 라이브 무대로 '공연 어벤져스'의 진가를 발휘한 라포엠이 이번 공연에서 선사할 황홀한 여름밤에 기대가 모인다.

라포엠의 OST 콘서트 '여름밤의 라라랜드2'는 오는 5월 18일~19일, 24일~26일 총 5일간 서울 강남구 coex신한카드artium에서 개최되며, 추가로 오픈되는 회차는 오는 9일 오후 8시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