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하성운SNS
/ 사진=하성운SNS
가수 하성운이 '함께 여유롭게 브런치 타임을 즐기고 싶은 남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3월 28일부터 4월 3일까지 '함께 여유롭게 브런치 타임을 즐기고 싶은 남자 가수는?'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하성운이다. 하성운은 2022년 9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복무 중이다. 지난 2월 하성운의 솔로 데뷔 5주년을 맞아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축전 영상을 공개했다. 하성운은 "하늘(HA:NEUL, 팬덤명) 여러분, 오늘 제가 솔로 데뷔 5주년을 기념해 사진을 찍었다. 팬들께 선물이 됐으면 좋겠고, 예쁘게 봐주시고 많이 귀여워해달라. 여러분 사랑한다"라고 전했다. 하성운은 오는 23일 전역 예정이다.

2위는 아스트로 차은우가 가져갔다. 차은우는 MBC '원더풀 월드'에서 권선율역으로 출연 중이다. 스스로 거친 인생을 선택하고 자신의 아버지를 죽인 은수현(김남주 분)에 복수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권선율을 완벽히 표현해 호평을 이끌었다.

3위에는 더보이즈 주연이 이름을 올렸다. 더보이즈는 지난달 18일 정규 2집 '판타지(PHANTASY)' Pt.3 '러브레터(Love Letter)'를 발표했다. 이번 앨범은 전작 '8월의 크리스마스(Christmas In August)', '식스 센스(Sixth Sense)'에 이어지는 스토리로 사랑의 끝, 이별의 아픔과 상실감, 새로운 사랑의 시작을 그려낸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포근한 날씨 한강에서 피크닉하며 도시락 같이 먹고 싶은 여자 가수는?' ,'포근한 날씨 한강에서 피크닉하며 도시락 같이 먹고 싶은 남자 가수는?', '포근한 날씨 한강에서 피크닉하며 도시락 같이 먹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 '포근한 날씨 한강에서 피크닉하며 도시락 같이 먹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 중이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