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JTBC
/사진제공=JTBC
최강 몬스터즈가 더욱 강해진 전력으로 출격 준비를 마쳤다.

3일 JTBC '최강야구' 측은 3차 티저 영상과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3차 티저 영상에는 김성근 감독의 지휘 아래 고된 훈련을 소화하는 몬스터즈의 땀방울이 담겨 있다.

이택근은 "제 기량이 나올지 솔직히 잘 모르겠습니다"라며 이번 시즌에 대한 걱정을 솔직하게 내비쳤다. 캡틴 박용택은 "나이에 지는 거 싫고 핑계 대는 거 너무 싫은데"라며 의지를 다졌다. 정근우와 정성훈 역시 몬스터즈의 최강의 적인 세월을 견디며 거친 숨을 내쉬는 모습으로 보는 이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사진제공=JTBC
/사진제공=JTBC
하지만 김성근 감독은 "그동안 뭐 했어", "너 다시 해봐라", "그게 그렇게 힘들어?"라며 지친 몬스터즈를 채찍질했다. 특히 김문호에게 공을 던져주고, 정성훈, 정근우의 배팅 훈련을 하나하나 직접 지도하는 김성근의 열정에 몬스터즈 또한 다시금 투지를 불태운다. 몬스터즈의 필승조 이대은은 "에이스 이런 거 필요 없고 이기는 야구 할 거예요"라고 다짐했다.

티저 영상과 함께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최강 몬스터즈를 이끄는 '야신' 김성근 감독의 묵직한 카리스마가 담겨 있어 시선을 끈다. 굳게 다문 입술과 경기의 흐름을 분석하는 듯 날카로운 김성근 감독의 눈빛에서 승리를 향한 의지가 엿보인다.

모자챙에 적힌 '결단(決断)'이라는 단어엔 몬스터즈를 이끄는 김성근 감독의 마음가짐이 담겨있다. 그 뒤편으로 가득 찬 관중과 함께 'WIN OR NOTHING'이라는 최강 몬스터즈의 슬로건이 더해진 메인 포스터는 최강야구를 기다려왔던 팬들의 설렘을 한껏 고조시킨다.

김성근 표 맹훈련을 마친 최강 몬스터즈가 새 시즌을 어떻게 이끌어 갈지 궁금증이 커진다. '최강야구'는 오는 15일 첫 방송 된다.

강민경 텐아시아 기자 kkk39@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