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나우어데이즈 시윤/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그룹 나우어데이즈 시윤/사진=조준원 기자 @wizard333
신인 그룹 나우어데이즈(NOWADAYS, 현빈, 윤, 연우, 진혁, 시윤)가 데뷔 소감을 밝히며 세계를 향한 포부를 드러냈다.

나우어데이즈는 지난 2일 오후 4시 서울 용산구 한남동 블루스퀘어 마스터카드홀에서 데뷔 싱글 'NOWADAYS'(나우어데이즈)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개최해 힘찬 시작을 알렸다.

이날 시윤은 "큐브엔터테인먼트가 8년만에 내세운 아티스트인 만큼, 팬들과 함께 전세계를 뒤집을 수 있는 아티스트가 되겠다"는 당찬 포부를 밝혔다.

이어 데뷔를 이뤄낸 소감에 대해 현빈은 "부담감이 있는 건 사실이지만, 그걸 이겨낼 만큼 준비에 최선을 다했다"고 이야기 했다. 이어 그는"데뷔라는 꿈이 멀게만 느껴졌었는데 멤버들을 만나고 함께 연습하면서 데뷔해서 성공하자는 생각으로 임하다 보니 힘든 순간들은 다 잊을 수 있었다"며 데뷔를 위한 연습 과정을 회상했다.

타이틀 'OoWee'(우위)는 소울풀한 멜로디와 힙합 요소가 조화를 이룬 곡이다. 다섯 멤버는 Anti Love Squad(안티 러브 스쿼드)로 변신, 그들만의 트렌디한 문구인 'OoWee'를 내세워 대중에게 다가갈 전망이다.

데뷔 싱글 'NOWADAYS'에는 수록곡 'TICKET'를 비롯해 타이틀곡 'OoWee'(우위), 수록곡 'NOW'(나우)까지 총 세 개의 트랙이 수록된다. 독자적인 장르 ‘DAYS-POP’(데이즈 팝)을 내세워 앨범으로 공개될 이들의 음악 스타일에 기대감이 더해지고 있다.

NOWADAYS 싱글 1집 'NOWADAYS'는 오늘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