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성운SNS
사진=하성운SNS
가수 하성운이 '국제 강아지의 날과 어울리는 강아지 같은 매력을 가진 남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3월 21일부터 27일까지 '국제 강아지의 날과 어울리는 강아지 같은 매력을 가진 남자 가수는?'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했다.

1위는 하성운이다. 하성운은 2022년 9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복무 중이다. 지난 2월 하성운의 솔로 데뷔 5주년을 맞아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축전 영상을 공개했다. 하성운은 "하늘(HA:NEUL, 팬덤명) 여러분, 오늘 제가 솔로 데뷔 5주년을 기념해 사진을 찍었다. 팬들께 선물이 됐으면 좋겠고, 예쁘게 봐주시고 많이 귀여워해달라. 여러분 사랑한다"라고 전했다. 하성운은 올해 4월 전역 예정이다.

2위는 아스트로 차은우가 가져갔다. 차은우는 MBC '원더풀 월드'에서 권선율역으로 출연 중이다. 스스로 거친 인생을 선택하고 자신의 아버지를 죽인 은수현(김남주 분)에 복수의 신호탄을 쏘아 올린 권선율을 완벽히 표현해 호평을 이끌었다.

3위에는 박지훈이다. 박지훈은 지난달 종영한 KBS '환상연가' 남자 주인공 역을 맡아 열연을 펼쳤다. '환상연가'는 상반된 두 인격을 가진 남자와 그 남자를 사랑한 여자, 풋풋한 사랑과 지독한 집착을 넘나드는 판타지 사극 로맨스로 반지운 작가의 동명의 네이버 웹툰을 원작으로 한다.

현재 탑텐 텐아시아 홈페이지에서는 '함께 여유롭게 브런치 타임을 즐기고 싶은 여자 가수는?' ,'함께 여유롭게 브런치 타임을 즐기고 싶은 남자 가수는?', '함께 여유롭게 브런치 타임을 즐기고 싶은 여자 트로트 가수는?, 함께 여유롭게 브런치 타임을 즐기고 싶은 남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 중이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