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우재 "중간 투입 두달 차, 솔직히 개꿀…프로그램 오래 했으면" ('홈즈')
'구해줘 홈즈' 멤버들이 5주년을 맞이한 소감을 전했다.

27일 서울 상암동 MBC 사옥에서 '구해줘 홈즈' 5주년 기념 기자간담회가 열린 가운데 복팀 박나래, 양세형, 장동민과 덕팀 김숙, 양세찬, 김대호, 주우재, 그리고 연출을 맡은 정다히PD가 참여했다.

2019년 3월 31일 시작해 어느덧 5주년을 맞이했다. 주우재는 "이제 두 달차지만 시청자로 4년 10개월을 함께했기 때문에 5년을 함께했다고 생각한다. 제 입장에서는 오래된 역사와 전통이 있는 프로그램에 숟가락을 얹은 느낌이 들 수 있지만 제 입장에서는 사실 개꿀이다"라고 솔직하게 답했다.

이어 그는 "이렇게 재미있게 함께하는 공간에 제가 숟가락을 얹어서 집 얘기하며 즐길 수 있다는 게 기분 좋은 프로그램이다. 그래서인지 든든하다. 제가 구해줘 홈즈에 한 자리를 꿰차고 있다는 게 프로그램이 단단하게 최근에 생긴 감사한 프로그램이라 오래오래 같이 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고 바램을 드러냈다.

박나래는 "5주년이 됐다는 사실만으로도 영광스럽다"면서 "사실 우리가 패널로 앉아있지만 전문가는 아니지 않나. 시청자들과 함께 눈맞추고 같이 배워가는 입장이다. 정보도 얻고 재미도 줃고 있는데 배워가고 있다. 숙 선배와 저는 처음부터 있었던 멤버인데 안 뽑혀 나가게 열심히 하겠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MBC '구해줘 홈즈'는 목요일 오후 10시에 방송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