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KBS2 '미녀와 순정남' 방송 화면 캡쳐
사진 = KBS2 '미녀와 순정남' 방송 화면 캡쳐
고대충(문성현 분)이 출생의 비밀을 알게 됐다.

24일 방송된 KBS2 주말드라마 '미녀와 순정남'에서는 고대충이 할머니 소금자(임예진 분)을 통해 출생의 비밀을 알고 충격을 받았다.

고대충은 엄마 김선영(윤유선 분)의 반대로 정미와 이별을 했다. 고대충은 정미와의 교제를 반대한 가족들에게 분노를 표출했다.

아빠 고현철(이두일 분)은 "언제까지 저렇게 가둘 거냐. 학교도 보내야 되는데"라고 말하자 김선영은 "학교가 문제냐. 박 원장이 정미 계집애 부모 사는 시골로 보낸다고 했으니까 그때까지 절대 안 돼"라며 단호한 모습을 보였다.

방 안에 갇힌 고대충은 "누나 만나러 가야 된다고. 이 문 안 열면 부숴버릴 거야?"라고 선포했고 결국 문을 부수고 정미를 만나러 집을 나갔다.

정미 엄마는 미장원으로 찾아온 고대충에게 "너네 엄마 때문에 동네 사람들 다 데리고 와서. 미장원도 못하게 생겼다. 다시는 우리 정미 찾지 말고, 얼씬도 하지 마라"라며 내쫓았다.

대충의 가족들은 정미와의 이별을 확인하고, 안도하는 와중에 고대충은 김선영에게 "엄마 일어나. 지금 나랑 같이 가서 박 원장님한테 사과하고 정미 누나 데려놓으라고 해"라고 얘기했다. 고대충은 "엄마 때문에 정미 누나가 사라졌다. 나 정미 누나 없으면 안 된다고. 진심으로 사랑한다고"라고 토로했다.

고대충은 "학교도 안 가고, 막 살 거다. 삐뚤어질 거다"라고 선포하자 소금자는 "너 꼴리는 대로 살아라. 삐뚤어지겠다고? 업둥이 주제에 그동안 키워준 줄도 모르고. 어디서 난동질이야?"라고 폭로했다.

갑작스러운 출생의 비밀에 충격받은 고대충은 "나 주워왔어? 엄마 아빠 아들 아니야? 할머니 방금 저보고 업둥이라고 하셨잖아요. 나 엄마 아빠 아들 아니었구나. 나만 곱슬머리인 게 정말 이상했는데"라고 말했다.

조나연 텐아시아 기자 nyblueboo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