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범수-아내 이윤진/사진 = 텐아시아 사진DB
배우 이범수-아내 이윤진/사진 = 텐아시아 사진DB
배우 이범수(55)와 통역가 이윤진(41)이 이혼 조정 중이다. 이범수는 앞서 한 차례 이혼설이 불거졌는데, 당시엔 "이혼은 아니다"라고 부인했던 것과 달리 이번엔 이혼을 공식 인정했다.

이범수 소속사 와이원엔터테인먼트 측은 16일 텐아시아에 "두 사람이 이혼 조정 중"이라고 밝혔다. 이어 별거 중이라는 보도 및 이혼 관련 세부 사항에 대해서는 "자세한 내용은 사적인 부분이라 확인이 불가한 점 양해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이날 이윤진이 이범수를 상대로 이혼 조정을 신청했고, 이혼 절차를 밟고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또한 현재 이범수와 아들은 서울에서, 이윤진은 국제학교에 재학 중인 딸과 함께 인도네시아 발리에서 생활하고 있다며 별거설도 불거졌다.

이범수와 이윤진의 이혼설은 처음이 아니다. 지난해 12월에도 두 사람의 이혼설이 제기됐으나 당시 소속사 측은 "이혼은 아니다"라고 부인한 바 있다. 그러나 결국 3개월 만에 이혼을 인정한 것이다.

앞서 이윤진은 지난해 말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 "내 첫 번째 챕터가 끝이 났다"라는 문구가 담긴 사진을 게재하고, 이범수의 SNS 계정을 태그했다. 또 자신의 SNS 스토리 게시물로 "나는 내 친절을 받을 자격이 없는 가장 가까운 사람에게 친절을 베푸는 것을 그만두기로 결정했다"는 영상을 게재, 파경설이 제기됐다.

이범수 역시 자신의 SNS에서 모든 게시물을 삭제했고, 팔로우 리스트를 정리하면서 두 사람의 결별설에 무게가 실렸다.
[종합] 이혼설 또 현실로…이범수, 이윤진과 재혼 14년 만에 파경 [공식]
한편, 이범수는 지난 2003년에 대학 동기와 결혼했으나 5개월 만에 이혼한 바 있다. 이후 2010년 5월 자신의 영어 선생님이었던 영어 통역가 이윤진과 재혼했다. 슬하 1녀1남을 뒀다. 이범수는 2016년 2월부터 2017년 4월까지 KBS 2TV 예능프로그램 '슈퍼맨에 돌아왔다'를 통해 가족의 단란한 모습을 공개하기도 했다.

최지예 텐아시아 기자 wisdomart@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