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 CHOSUN '미스트롯3 트롯 요정들의 탄생-갈라쇼' 방송 캡처
사진=TV CHOSUN '미스트롯3 트롯 요정들의 탄생-갈라쇼' 방송 캡처
초이랩(대표 최신규) 소속 트로트 가수 김소연이 '미스트롯3-갈라쇼'로 끼를 발산했다.

김소연은 지난 14일 방송된 TV CHOSUN '미스트롯3 트롯 요정들의 탄생-갈라쇼'(이하 '미스트롯3-갈라쇼')에 TOP7으로 출연했다.

이날 김소연은 오프닝 무대에서 TOP7 멤버들과 함께 '오세요', '꽃처녀' 합동 무대를 펼쳤다. 경연의 긴장감을 떨쳐내고 한층 여유로워진 김소연은 긍정 에너지가 느껴지는 흥겨운 무대를 꾸미며 노래 실력과 더불어 댄스 실력까지 뽐냈다.

이어 김소연은 각 라운드 1위 무대를 다시 보는 '찐찐찐이야' 코너에서 챔피언부와 팀 미션 1위를 차지한 '풍악을 울려라' 무대를 선보였다. 신명 나는 음악은 물론 화려한 부채춤까지 선보이며 관객들의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또 김소연은 김연자, TOP7 멤버들과 함께 '아모르파티' 합동 무대까지 펼쳤다. 대선배와 어우러져 흥 넘치는 무대를 꾸미는 김소연의 넘치는 끼가 분위기를 압도했다.

한편 김소연은 탁월한 보컬 실력은 물론, 밝은 미소와 비타민 같은 매력으로 사랑 받고 있다. '미스트롯3'에서도 특유의 살랑이는 노래로 전 연령대 음악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TOP7에 올랐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