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김유지 결별하고 송지은 결혼하고 ‘희비교차’
정준과 김유지 커플이 결별했고 송지은, 박위 커플이 결혼한다.

13일 정준과 김유지의 결별 소식이 전해졌다.

두 사람은 TV조선 '연애의 맛3'를 통해 연인이 됐다. 정준은 1979년생, 김유지는 1992년생이다. 이들은 13세 나이 차이를 극복하고 많은 이들의 관심 속에 열애를 이어왔다. '연애의 맛3' 측 관계자는 2019년 본지에 "정준과 김유지가 좋은 분위기 속에서 만나고 있는 것으로 알고 있다. (두 사람이) 이제 시작인 만큼 지켜봐 주셨으면 좋겠다"는 입장을 전한 바 있다.
[종합] 김유지 결별하고 송지은 결혼하고 ‘희비교차’
13일 정준은 자신의 SNS에 '김유지와는 좋은 만남을 가졌고, 1년 전쯤 각자의 삶을 살기로 했다'고 결별을 알렸다.

이어 '예쁜 추억으로 남기고 다시 각자의 행복한 삶으로'라며 '응원해주셨던 분들 너무 감사하고, 각자의 삶 속에서 행복한 모습으로 살아가겠다. 저도 김유지의 삶을 응원하겠다'고 알렸다.
[종합] 김유지 결별하고 송지은 결혼하고 ‘희비교차’
걸그룹 시크릿 출신 배우 송지은이 유튜버 박위와 올 가을 결혼한다고 밝혔다.

송지은은 1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제가 사랑하는 사람과 올해 가을 결혼을 계획하고 있다"며 "날짜는 미정"이라고 밝혔다.

그는 "완성되지 않은 삶의 퍼즐의 마지막 한 조각 같은 사람과 미래를 꿈꿀 수 있게 돼 감사하고 행복하다"며 "가을의 어느 멋진 날 한 쌍의 부부가 될 저희의 매일을 기대해 주시고 응원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덧붙였다.
[종합] 김유지 결별하고 송지은 결혼하고 ‘희비교차’
송지은은 지난해 12월 박위와의 열애 사실을 공개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박위는 유튜브 채널 '위라클'을 운영 중인 유튜버다. 2014년 낙상 사고로 전신 마비 판정을 받았고 유튜브 콘텐트를 통해 재활 과정 등을 공개하며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있다. 두 사람은 최근 MBN '전현무계획'에 출연해 애정을 과시했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