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멤버 웬디/사진제공=에스엠엔터테인먼트
레드벨벳 멤버 웬디/사진제공=에스엠엔터테인먼트
그룹 레드벨벳의 멤버 웬디가 오늘 새 미니앨범 'Wish You Hell'(위시 유 헬)로 컴백한다.

웬디 두 번째 미니앨범 'Wish You Hell'은 12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Wish You Hell'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SMTOWN 채널 등을 통해 동시에 감상할 수 있다.

이번 앨범은 동명의 타이틀 곡을 포함해 총 6곡이 수록되어 있다. 따뜻한 감성이 돋보인 첫 솔로 앨범과는 또 다른 웬디만의 음악 색깔과 한층 업그레이드된 가창력이 담겼다.

타이틀 곡 'Wish You Hell'은 중독적인 훅 멜로디와 리드미컬한 기타 사운드가 중심인 밴드 사운드 기반의 팝 곡이다. 사람들이 원하는 것에 맞춰 살던 과거의 나에게 안녕을 고하고 진정한 자기 모습을 찾아가는 과정을 담은 솔직한 메시지가 담겼다.

이번 뮤직비디오에는 개성 넘치는 캐릭터로 변신한 웬디가 모든 상황에서 벗어나 진정한 자유로움을 느끼는 스토리를 빈티지한 영상미와 감각적 연출을 통해 그려낼 전망이다.

웬디는 이날 오후 5시부터 유튜브·틱톡·위버스 레드벨벳 채널에서 'WENDY 웬디 'Wish You Hell' Countdown Live'(웬디 '위시 유 헬' 카운트다운 라이브)를 진행한다. 이 방송에서 웬디는 이번 새 앨범의 전곡 하이라이트 음원을 팬과 함께 들어보며 작업 비하인드 및 에피소드에 대한 토크를 나눌 예정이다.

웬디 두 번째 미니앨범 'Wish You Hell'은 이날 오후 6시 음원과 함께 음반도 발매된다.

이민경 텐아시아 기자 2min_ro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