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스틸컷.
사진=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 스틸컷.
KBS2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에 배우 차은우가 출연한다.

오는 12일 방송되는 '슈돌' 518회에서 차은우는 펜싱선수 김준호 부자와 만난다. 이날 은우는 차은우의 솔로 데뷔 무대를 응원하기 위해 리허설 현장을 찾는다. 은우는 차은우의 무대에서 눈을 떼지 못하고, 귀여운 응원을 전한다고.

차은우는 또박또박 말을 하는 은우를 보면서 꿀이 뚝뚝 떨어지는 다정한 눈빛을 건넨다. "말 잘하네?'라며 감탄하기도, 은우의 행동 하나하나를 섬세하게 관찰하며 보살피기도 한다고. 차은우는 "자동차 놀이할까?"라며 은우가 좋아할 법한 놀이를 먼저 제안하며 능숙한 육아를 선보이면서 '얼굴 천재'에 이어 '육아천재'의 타이틀을 거머쥔다.

낯을 가리던 은우는 어느새 차은우의 무플 위에 자연스럽게 앉아있을 만큼 가까워진다고 전했다. 차은우는 은우를 위해 직접 피아노 연주를 선보이며 달콤한 세레나데를 선사한다. 은우는 차은우의 손짓 하나에도 "조아"라며 기분 최고조의 모습을 보여준다.

제작진은 "은우가 이날 이후 차은우의 매력에 푹 빠졌다. 집에서 차은우 영상을 보면 ‘큰 은우’라고 부를 만큼 각별한 사이가 되었다"라고 전했다.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518회는 오는 12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이하늘 텐아시아 기자 greenworld@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