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공식 유튜브
사진=빅플래닛메이드엔터 공식 유튜브
가수 하성운이 '비 오는 날 감성적인 노래를 함께 듣고 싶은 남자 가수' 1위를 차지했다.

텐아시아는 지난 2월 22일부터 28일까지 '비 오는 날 감성적인 노래를 함께 듣고 싶은 남자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실시했다.

하성운이 1위를 가져갔다. 하성운은 2022년 9월 육군 현역으로 입대해 복무 중이다. 지난달 28일 솔로 데뷔 5주년을 맞아 소속사 빅플래닛메이드엔터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축전 영상을 공개했다. 하성운은 "하늘(HA:NEUL, 팬덤명) 여러분, 오늘 제가 솔로 데뷔 5주년을 기념해 사진을 찍었습니다. 팬분들께 선물이 됐으면 좋겠고, 예쁘게 봐주시고 많이 귀여워해 주세요. 여러분 사랑합니다"고 전했다.

2위는 차은우다. 차은우는 지난 19일 첫 번째 솔로 미니앨범 'ENTITY'(엔티티) 수록곡 'WHERE AM I'(웨얼 엠 아이)의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WHERE AM I'는 차은우의 부드러운 보컬과 마음을 보듬어주는 듯한 서정적인 사운드가 어우러진 얼터너티브 록 스타일의 곡이다.

오는 3월 1일에는 MBC 새 금토드라마 '원더풀 월드'에 출연한다. '원더풀 월드'는 아들을 죽인 살인범을 직접 처단한 은수현(김남주 분)이 그날에 얽힌 비밀을 파헤쳐 가는 휴먼 미스터리 드라마다. 차은우는 극 중 권선율 역을 맡았다.

3위는 더보이즈 주연이다. 주연은 지난달 19일 미국 인디애나주 게인브리지 필드하우스에서 개최되는 '2024년 NBA 올스타전'에 NBA 패션 앰버서더 자격으로 참관에 나섰다. 주연의 이번 미국행은 NBA 스타일 코리아 측의 공식 초청으로 이루어진 것으로, 평소 NBA 경기를 즐겨보며 열혈 농구 팬임을 자처하던 주연은 꿈의 경기를 참관하며 즐겁게 지냈다.

현재 텐아시아 탑텐 홈페이지에서는 '웹툰 원작 작품 주인공에 어울리는 남자 가수는?", '웹툰 원작 작품 주인공에 어울리는 여자 가수는?', '웹툰 원작 작품 주인공에 어울리는 남자 트로트 가수는?', '웹툰 원작 작품 주인공에 어울리는 여자 트로트 가수는?'이라는 주제로 투표를 진행 중이다.

김서윤 텐아시아 기자 seogug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