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욱, 군입대는 언제?… '♥카리나'와 열애→예비 곰신 커플 [TEN이슈]
배우 이재욱이 에스파 카리나와의 열애를 인정한 가운데, 입대 시기에 대한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지난 27일 이재욱과 카리나는 열애를 공식 인정했다. 두 사람의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와 에스엠(SM)엔터테인먼트는 27일 오후 공식입장을 내어 "두 사람이 이제 알아가는 중”이라며 “사생활인 만큼 따뜻한 시선으로 존중해달라"고 당부했다.

이들은 지난달 이탈리아 밀라노에서 열린 한 명품브랜드 컬렉션에 동반 참석하며 인연을 맺은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집 근처와 주택가 공원에서 사랑을 키워온 것으로 전해졌다.

열애 소식과 함께, 이재욱의 입대 시기에 대한 관심이 크다. 이재욱은 1998년생으로, 올해 27세다. 다만, 병역의 의무는 다 하지 않았다.

병역법상 병역 의무이행일 연기는 연(年) 나이 30세를 초과할 수 없다. 그 때문에 입대까지는 약 2~3년의 기간이 남아있다.

이재욱 측은 입대와 관련해 "아직 계획 중에 있지 않다"고 했다. 그는 최근 방송 중인 디즈니 플러스 '로얄로더'에 출연 중이다. 예정된 것은 없지만, 해당 작품 촬영 이후 또 다른 작품 출연을 계획하는 것으로 추측된다.

이재욱은 2018년 tvN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으로 데뷔, 드라마 ‘환혼’ 시리즈, ‘이재, 곧 죽습니다’, ‘로얄로더’ 등에 출연했다.

카리나는 2020년 그룹 에스파로 데뷔했다. 이후 ‘Black Mamba’, ‘Next Level’, ‘Savage’, ‘Girls’, ‘Spicy’, ‘Drama’ 등 다양한 히트곡을 발매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