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OA 유나, 오늘(18일) '♥작곡가 강정훈'과 백년가약 [TEN이슈]
그룹 AOA 출신 유나가 작곡가 강정훈과 백년가약을 맺는다.

유나는 18일 프로듀싱팀 별들의 전쟁 멤버 겸 갈락티카의 대표 프로듀서 작곡가 강정훈과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올린다.

유나는 앞서 "평생을 함께 하고 싶은 사람이 생겼다. 다가오는 2월 , 가까운 친지분들만 모시고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라며 "언제나 곁에서 좋은 영향을 주고, 제가 힘들고 무너졌던 순간에도 늘 다시 일어날 수 있게 변함없이 빈자리를 채워줬던 따뜻한 사람"며 강정훈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 바 있다.

또 "데뷔 이후로 저의 모든 순간들을 온 마음 담아 응원해 주셔서 감사하다"며 "여러분이 주신 마음 너무나도 큰 사랑임을 알기에 그 사랑을 나누고 베풀 줄 아는 유나로 늘 같은 자리에 있겠다"고 전했다.

유나는 2012년 AOA로 데뷔했다. 2021년 1월 FNC엔터테인먼트와의 전속계약 만료 후 소속사를 떠났고, 이 과정에서 그룹을 탈퇴했다. 유나는 현재 필라테스 및 요가 강사로 활동 중이다.

강정훈은 애프터스쿨 '아하(AH)', 씨스타19 '마 보이(MA BOY)', 제국의아이들 '후유증', '숨소리', 몬스타엑스 '아름다워', 트와이스 '하트셰이커(HEART SHAKER)', 워너원 '약속해요 (I.P.U)', 있지 '달라달라', '워너비(LOCO)' 등에 참여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