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종민, 멤버들 위한 특별 예능 강의…문세윤 "형 예능 좀 알려줘" ('1박 2일 시즌4')
‘1박 2일’ 김종민이 멤버들을 위해 특별 예능 강의를 연다.

내일 28일(일) 저녁 6시 15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겨울 네 컷 여행’ 특집 두 번째 이야기에서는 ‘예능계의 산 역사’ 김종민으로부터 예능 비법을 전수받는 멤버들의 모습이 그려진다.

혹독한 추위 속에서 무사히 베이스캠프로 돌아온 여섯 남자는 휴식을 취한다. 각자 자유 시간을 즐기던 중 문세윤은 편히 누워있는 김종민에게 다가가 “형 예능 좀 알려줘요”라며 그를 흔들어 깨우기 시작한다.

펜과 노트를 가져가는 등 예능 비법을 배우겠다는 문세윤과 딘딘의 진심에 김종민은 특별 강의를 개최하고 이것을 기회로 삼은 문세윤은 그에게 질문 폭탄을 던지며 열정을 풀가동시킨다.

흥미진진한 이들의 모습을 지켜보던 연정훈, 나인우, 유선호마저 세 사람의 강의에 합류하고 김종민은 자신만의 노하우를 대방출하며 멤버들에게 정보를 전달한다. 그의 말 한마디 한마디에 현장은 아수라장이 되는데, 대체 그가 무슨 말을 한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그런가 하면 ‘예능 새싹’ 나인우와 유선호의 즉석 예능 테스트도 진행된다. 리얼한 연기가 필요한 테스트에 두 사람은 남다른(?) 연기 실력을 발휘하고 이를 지켜보던 김종민은 합격과 불합격으로 두 사람의 예능 실력을 판가름한다고.

과연 나인우와 유선호가 김종민에게 인정받을 수 있을지, 휴식 시간에도 웃음이 끊이지 않는 대한민국 대표 리얼 야생 로드 버라이어티 ‘1박 2일 시즌4’는 내일 28일(일) 저녁 6시 15분에 방송된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