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 슬기, JTBC '닥터슬럼프' OST 첫 번째 주자 참여
레드벨벳 슬기(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가 JTBC 토일드라마 '닥터슬럼프' OST의 첫 번째 주자로 나선다.

슬기가 가창한 JTBC 토일드라마 '닥터슬럼프' OST Part.1 '기억속에 너와'는 오늘(27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공개되어 음악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얻을 것으로 보인다.

신곡 '기억속에 너와'는 오래된 기억 속에 멈추었던 옛사랑을 우연처럼 다시 마주했을 때의 떨림을 담은 곡으로, 따뜻한 기타 사운드와 탄탄한 비트감이 느껴지는 편곡이 로맨틱한 가사와 어우러져 지난날을 추억하게 하며, 슬기의 담백하고 편안한 보컬이 포근한 감성과 설렘을 자아낸다.

특히 슬기는 ‘어쩌다 사장3’ OST ‘Polaroid’(폴라로이드), ‘왕이 된 남자’ OST ‘Always’(올웨이즈)를 비롯해, 웬디와 함께한 ‘화랑’ OST ‘너만 보여’와 ‘함부로 애틋하게’ OST ‘밀지마’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좋은 반응을 얻은 바, 이번 신곡 역시 슬기의 탁월한 곡 해석력과 세밀한 감정선으로 극에 몰입도를 더해 진한 감동을 배가시킬 것이다.

한편, 레드벨벳 활동을 통해 글로벌한 인기를 얻고 있는 슬기는 솔로 앨범, OST, 컬래버레이션 등을 통한 음악적 재능은 물론 패션 분야까지 넘나드는 다채로운 매력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어, 앞으로 보여줄 폭넓은 활약에 기대를 모으고 있다.

윤준호 텐아시아 기자 delo410@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