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제공=RBW
/ 사진제공=RBW
보컬 그룹 브로맨스(VROMANCE)가 2024년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브로맨스(박장현, 박현규, 이현석)는 오는 2월 17~18일 양일간 서울 마포구 구름아래소극장에서 단독 콘서트 'VROMANCE 1ST CONCERT [VROMANCE의 작업실 : #처음]'(이하 '처음')을 개최한다. 이에 앞서 브로맨스의 작업실로 팬들을 초대한다는 콘셉트의 포스터를 공개했다.

브로맨스가 단독 콘서트를 여는 건 지난 2016년 데뷔 후 이번이 처음이다. 이들은 팬들의 오랜 기다림과 기대감을 모두 충족시킬 것이라며 신곡을 포함 다채로운 무대를 통해 'RBW 대표 보컬 그룹'의 면모를 보여줄 예정이라고 전했다.

브로맨스는 콘서트를 앞두고 내달 1일 디지털 싱글 '안녕(Hello)'를 발매한다. '안녕(Hello)'에는 싱글명과 동명의 타이틀곡을 포함해 '겨울을 빌려요(Winter Quotes)', '아직 헤어지지 못했어(Remastered ver.)' 등 총 3곡을 수록, 브로맨스의 더욱 깊어진 감성을 보여준다. 브로맨스는 탄탄한 가창력과 '화음 자판기'다운 아름다운 하모니를 들려줄 예정이다.

한편, 오는 2월 17~18일 양일간 서울 마포구 구름아래소극장에서 열리는 브로맨스의 단독 콘서트 '처음'은 멜론 티켓을 통해 1월 29일 오후 8시 예매가 시작된다.

김세아 텐아시아 기자 haesmi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