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넷플릭스
사진제공=넷플릭스
넷플릭스가 어디서도 본 적 없는 상위 1% 슈퍼리치들의 럭셔리 라이프를 공개한다.

'슈퍼리치 이방인'은 상위 1% 슈퍼리치들의 럭셔리한 한국 라이프를 들여다보는 찐부자들의 부내나는 리얼리티 쇼다. 한국을 사랑한 억만장자들의 초호화 럭셔리 라이프, 어디서도 본 적 없는 부자들의 진짜 이야기가 시작된다.

세계 어디나 집이 될 수 있지만 K-컬처를 사랑해 한국을 선택한 '슈퍼리치 이방인'들의 정체도 상상을 초월한다. 싱가포르 억만장자 데이비드 용, '원앤온리' 국내 유일의 하이엔드 브랜드 클라이언트 앰배서더이자 '한국의 패리스 힐튼' 유희라, 파키스탄 로열 패밀리 안나,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 가문 후계자 테오, 5000만 팔로워를 가진 '아랍의 킴 카다시안' 누르 나임이 출연한다.

K-컬처에 푹 빠진 상위 1% 슈퍼 리치의 한국 라이프는 어떤 모습일까. 파리 패션 위크에서나 볼 법한 명품 브랜드 CEO와 세계 각국에서 날아온 셀러브리티가 생일 파티에 참석하고, 주차장에는 최고급 슈퍼카들이 즐비한 슈퍼 리치들의 은밀하고 화려한 삶이 공개된다. 돈이 있어도 사지 못하는 오트쿠튀르 의상들이 있는 슈퍼 리치의 옷장도 열린다. 무엇보다도 한국 라이프를 진정으로 사랑하고 즐기는 슈퍼 리치들의 생각, 그리고 각자의 자리에서 열심히 살아가는 이들을 통해 색다른 재미를 경험한다.

패션 애호가 조세호, 한국인보다 더 한국인 같은 갓세븐 뱀뱀, 예능 대세 오마이걸 미미가 MC로 함께한다. 눈호강 럭셔리 라이프를 엿본 MC 3인방의 재기발랄한 과몰입 리액션과 화려한 입담이 또 다른 관전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무엇이든 물어보살', '아는 형님', '무릎팍도사'를 맡았던 여운혁 PD의 신작이다.

모두가 궁금했지만 어디서도 볼 수 없었던 찐부자들의 은밀하고 화려한 삶을 볼 수 있는 '슈퍼리치 이방인'은 오는 4월 넷플릭스에서 만날 수 있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