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유튜브 채널 '강형욱의 보듬 TV' 영상 화면 캡쳐
사진 = 유튜브 채널 '강형욱의 보듬 TV' 영상 화면 캡쳐
가수 현아가 사람들의 시선에 불편함을 느낀다고 밝혔다.

20일 강형욱의 유튜브 채널 '강형욱의 보듬TV'에는 '현아 씨. 이젠 늦었습니다... 강형욱이 놓친 안타까운 천재견 등장'이라는 제목의 '강형욱의 개스트쇼' 23회 영상이 게재됐다.

이날 게스트로 현아와 반려견 소금이가 함께 모습을 드러냈다. 현아에게 강형욱은 "아니 앉으세요. 잠깐만 얘 몇 살이에요?"라고 물었다. 현아는 "1월 되면 7살이다"라고 반려견 소금이를 소개했다. 강형욱은 "7살이면 (소금이가) 젊었을 때 더 대단했을 것 같은데. 빨리 저한테 왜 말을 안 했냐"라며 안타까워했다. 현아는 "경찰견을 할 수 있는 수준이냐"라고 물었고 강형욱은 "충분할 것 같다. 근데 나이가 아쉽다. 3년만 전에 만났어도"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가수 현아가 사람들의 시선에 불편함을 느낀다고 밝혔다.

현아는 "저랑 소금이가 케미가 좋은 건지 아닌 건지 궁금했다"라며 강형욱에게 고민 상담을 했다. 강형욱은 "현아 님의 삶은 바쁘기도 하고 그러시잖아요. 이 친구의 성격을 보면 여기서 너무나 잘 있다. 많은 분들이 우리를 일방적으로 지켜보잖아요. 개들이 그걸 무서워한다"라고 얘기했다.

현아는 "(사람들의 시선이) 저도 무서워한다. 근데 정말 나오고 싶어서 나왔다. 저는 이게 불편해요 아직도"라고 솔직하게 고백했다. 이어 현아는 저도 그런 것 같아요. 촬영장 있을 때 제가 이렇게 막 포즈 같은 것을 취하면서 광고를 촬영할 때, 소금이가 앞에서 돌아다니면 안정감이 느껴진다. 저는 떨어져 있는 것을 싫어해서 항상 같이 있다. 제가 반려견에 의지하고 있는 것 같다"라고 말했다.

한편, 현아는 지난 18일 가수 용준형과의 열애 사실을 SNS를 통해 알려 화제를 모으고 있다.

조나연 텐아시아 기자 nybluebook@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