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C ‘태계일주’
MBC ‘태계일주’
 MBC ‘태계일주’
MBC ‘태계일주’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태계일주3)’ 덱스와 그의 매력에 푹 빠진 ‘마다 MZ’ 소녀들의 웃음꽃 만발한 현장이 포착됐다. 끊임없는 ‘꺄르르’ 웃음과 화기애애한 토크 현장을 지켜보던 기안84는 참다 못해 시청 포기 선언을 했다고 해, 어떤 상황이 벌어진 것인지 기대를 끌어올린다.



오는 7일 일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태어난 김에 세계일주 시즌3’(연출 김지우, 이하 '태계일주3') 6회에서는 마다가스카르 수도 안타나나리보(타나)에서 안치라베로 향하는 기안84, 빠니보틀, 덱스의 솔로 여행이 공개된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 속에는 덱스가 안치라베 행 버스를 탄 모습이 담겨 있다. 덱스는 안치라베로 향하는 동안 버스에서 만난 현지인들과 프리 토킹을 즐기며 한층 가까워진다. 특히 마다가스카르 여정 중 처음으로 한국어를 아는 현지 MZ 소녀들을 만나기도. 이들은 덱스가 한국에서 왔다는 말을 듣고 먼저 다가와 한국어로 인사를 해 모두를 놀라게 만든다.



덱스의 매력에 흠뻑 빠진 MZ 소녀들은 그를 향해 “선물 같아요”, “많이 예뻐요”라며 미소를 감추지 못한다. 이를 지켜보던 기안84는 “우주가 너로 통한다”라며 놀라더니 급기야 “못 보겠다”라며 포기 선언을 해 폭소를 유발한다.



또한 빠니보틀은 “아무것도 안 했는데 왜 웃지?“라며 급발진 리액션을 보였고 이에 사이먼 도미닉이 “안 좋은 일 있었어요?”라고 묻자, 속이 부글부글 끓는 듯한 표정으로 말을 잇지 못했다고. 빠니보틀은 덱스와 조금 다른(?) 버스를 타고 안치라베로 향했다고 전해진 가운데, 화기애애한 덱스의 여정과 극과 극의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라고 해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쏠린다.



한편, 기안84, 빠니보틀, 덱스, 이시언의 아프리카 마다가스카르 여정을 담은 MBC ‘태계일주3’는 매주 일요일 밤 9시 10분에 방송된다.

류예지 텐아시아 기자 ryuperst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