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사진제공=알비더블유, WM엔터테인먼트
B1A4(비원에이포)가 신곡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4일 소속사 WM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B1A4 미니 8집 앨범 ‘CONNECT’의 타이틀곡 ‘REWIND’의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선보였다.

‘RE-’ 라는 글자와 함께 반대 방향으로 빠르게 돌아가는 시곗바늘에 포커싱 되어 시작되는 뮤직비디오 티저는 검도장과 지하철, 공장과 같은 일상적인 공간에 각각 서 있는 멤버들의 모습과 그와 대조되는 모습의 사람들이 보인다. 또, 깃털, MP3 플레이어, 의문의 버튼이 등장하자 시간이 되돌아가듯 거꾸로 빠르게 움직이는 사람들과 그 사이로 함께 모여 미소 짓는 세 멤버들의 모습, 그리고 짧지만 강렬한 사운드가 인상적이다.

산들의 손에 쥔 MP3플레이어에는 타이틀곡 ‘REWIND’ 제목과 B1A4, 그리고 팬덤명 BANA(바나)가 적혀 있어 눈길을 끌고 있다. 짧은 영상이지만 곳곳에 숨겨놓은 오브제와 장치로 팬들에게 메시지를 전하는 듯한 B1A4의 이번 뮤직비디오 티저는 공개 직후 팬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오는 7일 공개되는 두번째 티저에 대한 궁금증과 함께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B1A4의 이번 미니 8집 앨범 ‘CONNECT’는 전곡 모두 멤버들이 직접 작사, 작곡해 B1A4만의 색깔을 오롯이 담아냈다. 타이틀곡 ‘REWIND’는 리드미컬한 베이스와 신디사이저, 그루비한 드럼 리듬을 기반으로 한 뉴잭스윙 장르의 곡으로 멤버 신우가 작사, 작곡에 참여했다. ‘어젯밤 꿈에서 만난 너를 다시 만나기 위해 시간을 되돌린다’라는 내용과 지루할 틈 없는 다이나믹한 사운드, B1A4의 한층 깊어진 보컬이 어우러져 강렬한 중독성을 선사할 예정이다.

앨범 발매에 앞서 콘셉트 포토와 필름, 하이라이트 메들리 등 다채로운 콘텐츠들이 순차적으로 오픈된 가운데, 이번 B1A4의 타이틀곡 ‘REWIND’ 뮤직비디오 티저 공개로 컴백 열기를 한층 끌어올리고 있다.

B1A4는 오는 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미니 8집 앨범 ‘CONNECT’를 발매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