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스틸컷.
사진=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 스틸컷.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배우 박민영은 남편과 절친의 배신에 각성하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2024년 1월 1일 저녁 8시 50분 첫 방송되는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에서 남편 박민환(이이경 분)과 절친 정수민(송하윤 분)의 배신에 나락으로 떨어진 뒤 인생 2회차를 맞이하게 된 강지원(박민영 분)의 극과 극의 모습이 포착됐다.

먼저 180도 달라진 외모의 배우 박민영의 모습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긴 머리를 질끈 묶고 커다란 안경을 쓴 채 꾸밈없는 모습을 보여주던 강지원은 2회차 인생에서 세련된 단발머리에 한결 스타일리시해진 옷차림으로 나타난다.

매번 고개만 숙였던 회사에서도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기 위해 목소리를 내기 시작하는 강지원. 자신의 기획안이라면 제대로 읽지도 않고 호통만 쳤던 과장 김경욱(김중희 분)에 맞서는 것은 물론 1회차 인생 속 그저 서먹하기만 했던 팀 동료 양주란(공민정 분), 유희연(최규리 분) 등과 새롭게 인연을 이어가기 시작한다.

긴 연애부터 결혼까지 오랫동안 단 한 명의 남자뿐이었던 강지원의 로맨스에도 새로운 바람이 분다. 무뚝뚝하고 냉철한 직장 상사였던 유지혁(나인우 분)과의 관계 변화는 물론 첫사랑 백은호(이기광 분)와의 재회까지 1회차 인생에서는 상상도 할 수 없던 관계들이 새롭게 생기게 된다.

tvN 새 월화드라마 '내 남편과 결혼해줘'는 2024년 1월 1일 오후 8시 50분 방송된다.

이하늘 텐아시아 기자 greenworld@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