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채널S '다시갈지도'
사진제공=채널S '다시갈지도'
‘다시갈지도’ 김신영이 녹화 중 비혼을 선언해 그 배경에 궁금증이 모인다.

오늘(21일)부터 저녁 8시로 조금 더 빨리 안방극장을 찾는 채널S 간판 예능 프로그램 ‘다시갈지도’의 89회는 ‘썸 타고 싶은 섬 베스트 3’를 랭킹 주제로 여행 파트너 김신영, 이석훈, 최태성과 함께 ‘발레무용가 겸 방송인’ 윤혜진이 랜선 여행 동반자로 나선다.

이날 방송에서는 ‘썸 타고 싶은 섬’ 여행지로 영국의 런던과 브라이턴, 바하마의 나소, 멕시코의 코수멜 섬으로 떠난다. 특히 영국은 영화 ‘브리짓 존스의 일기’, ‘러브 액츄얼리’, ‘어바웃 타임’ 등 전세계적으로 유명한 로맨스 영화의 배경지로, 그 중에서도 영화 ‘노팅힐’의 배경지인 런던의 작은 마을 ‘노팅 힐’로 떠나 영화 속 실제 명소들을 둘러볼 예정이다. 이에 극중 주인공인 휴 그랜트와 줄리아 로버츠가 만난 작은 서점부터, 휴 그랜트가 오갔던 길거리 마켓까지 영화 속 주인공이 된 듯 한 기분을 랜선 너머로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MC 김신영이 자신의 실제 연애담을 털어놓는다. 연이어 등장하는 낭만적인 명소들에 추억에 빠져든 김신영이 “전 남친한테 영화 ‘러브 액츄얼리’에 나온 스케치북 고백 받아봤다”라고 밝히며 과거 연애사를 봇물 터뜨리듯 쏟아낸 것. 뿐만 아니라 김신영은 “과거 남자친구의 와이셔츠 입었는데 너무 타이트했다. 그래서 우리 같은 다이어터들은 와이드핏에 한이 있다"라며 굴욕적인(?) 연애담까지 공개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바하마 랜선 여행을 즐기던 김신영은 “나 결혼 절대 안 해”라며 돌연 비혼을 선언해 현장을 발칵 뒤집었다고 한다. 윤혜진은 “결혼은 너무 힘들지만 또 너무 행복하다”라며 결혼 선배로서 솔직한 속내를 드러냈다.

김신영이 돌연 비혼주의를 선언한 이유가 무엇일지, 나아가 출연진들의 썸과 연애, 그리고 결혼에 관한 다채로운 입담까지 더해질 ‘다시갈지도’의 ‘썸 타고 싶은 섬 베스트 3’편은 오늘(21일) 저녁 8시에 방송된다.

김지원 텐아시아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